- 글번호
- 932882
[공간] 2025학년도 2학기 석박사 논문작성실 및 문전성시(스터디룸) 사용신청안내
- 작성일
- 2025.08.27
- 수정일
- 2025.08.27
- 작성자
- 관리자
- 조회수
- 137
1. 석사과정 논문작성실
-사용자격:
1순위: 수료생과 재학생 중 현 학기 학위논문 작성자(심사원 제출자 및 제출예정자)
2순위: 논문실 기 사용자 중 논문 심사 유보자
3순위: 수료생과 재학생 중 다음 학기 학위논문 작성자
4순위: 학위논문 작성과 관련하여 논문실 이용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학생
-신청기간: 2025.08.28.(목)~2025.09.05.(금) 17시까지
-배정결과: 09.08.(월)
-사용기간: 2025학년도 2학기
-사용장소: 용지관 205호(6좌석)
-신청방법: <논문작성실 사용 신청서> 작성하여 행정실(501호) 제출
2. 박사과정 논문작성실
-사용자격:
공통: 학위논문/학위논문작성계획서 작성을 위해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
1순위: 문화학과 재학생 및 수료후등록생 중 논문실 사용기간이 3년 이내인 자
2순위: 논문실 사용기간이 3년 이상인 자로 수료생의 경우 수료후등록 필요
-신청기간: 2025.08.28.(목)~2025.09.05.(금) 17시까지
-배정결과: 09.08.(월)
-사용기간: 2025학년도 2학기
-사용장소: 용지관 204호(8좌석)
-신청방법: <논문작성실 사용 추천서> 작성하여 행정실(501호) 제출
3. 스터디룸(문정성시)
-사용자격:
공통: 전일제 재학생 및 신입생
1순위: 등록한 학기가 2학기 이하인 자
2순위: 논문작성계획서 심사대상자
3순위: 학위논문 작성과 관련하여 이용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학생
-신청기간: 2025.08.28.(목)~2025.09.05.(금) 17시까지
-배정결과: 09.08.(월)
-사용기간: 2025학년도 2학기
-사용장소: 용지관 504호 (6좌석)
-신청방법: <스터디룸 사용 신청서> 작성하여 행정실(501호) 제출
<신청 시 유의사항>
* 책이나 짐을 보관할 용도로 사용 하는 등 실제 학습 목적이 아닌 경우는 퇴실 조치
* 사용신청 후 공간 미 사용시 퇴실 조치(주 3일 이상 출입)
* 위와 관한 민원 발생시 카드출입내역 확인 후 퇴실 조치
논문작성과 학습 목적을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해당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하거나 신청 후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에 대한
학생 민원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 이에 2025학년도 2학기부터 해당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퇴실조치 함을 안내드리며,
위 사항을 정확히 숙지하신 후 신청 바랍니다.